KB국민은행, 추석 맞이 ‘전통시장 사랑 나눔’ 열어

충주 무학시장서 600만원 상당 식료품 구입, 저소득층 지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15 [13:22]

KB국민은행, 추석 맞이 ‘전통시장 사랑 나눔’ 열어

충주 무학시장서 600만원 상당 식료품 구입, 저소득층 지원

충주신문 | 입력 : 2019/09/15 [13:22]

 

▲ 왼쪽부터 정경모 무학시장 상인회장, 윤중근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임택수 충주부시장, 박희진 기아대책충청본부장     © 충주신문

 

9월 9일 충주 무학시장에서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날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는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윤중근)과 기아대책 충청본부(본부장 박희진) 주관으로 추석명절을 맞아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임택수 충주부시장, 정경모 무학시장상인회장,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박희진 기아대책 충청본부장 등이 참여했다.

 

KB국민은행은 600만 원의 행사 사업비를 지원했으며, 기아대책 충북본부에서는 전통시장 홍보와 함께 식료품을 구입했다.

 

구입한 식료품은 무학시장상인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10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는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가 전통시장 활성화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소통하며 다양한 사랑 나눔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수안보새마을협의회, 개천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