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지역 미래 위해 내년도 시정계획 수립해야” 당부

새로운 시책, 개선사항 중심의 밀도 있는 업무 추진계획 마련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16 [10:57]

조길형 충주시장, “지역 미래 위해 내년도 시정계획 수립해야” 당부

새로운 시책, 개선사항 중심의 밀도 있는 업무 추진계획 마련

충주신문 | 입력 : 2019/09/16 [10:57]

 

▲ 조길형 충주시장     ©충주신문

 

조길형 충주시장이 내년도 주요업무 계획 수립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강조했다.

 

조 시장은 9월 16일 열린 현안회의에서 2020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수립과 관련해, 긍정적인 변화에 초점을 맞춰 밀도 있는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또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수립할 때에 기존 방식을 통상적으로 반복해서는 안 된다”며 “충주의 미래를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 사업과 더 나은 성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개선 사항에 중점을 두고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

 

아울러 추석 연휴 동안 환경, 교통, 보건 등 시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상황근무에 임한 5개반 150여명의 근무자들과 중원산단화재 피해대처 및 오염하천의 수질 안정화를 위해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상황이 완벽하게 수습될 때까지 마무리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시는 지난달 30일 발생한 중원산단화재로 인한 피해 복구와 실종자 수색을 위해 500여명의 수색팀을 구성해 현장 수색을 이어왔으며, 재난심리지원서비스와 무료법률상담서비스 등도 진행한 바 있다.

 

조 시장은 “시민들이 편안하게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휴일에도 자리를 지켜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음 해에도 지역 발전과 시민 행복에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2020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마련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수안보새마을협의회, 개천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