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충주시협의회, 전국대회에서 수상 휩쓸어

최종부 교현안림동위원장 국무총리 표창 등 쾌거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29 [11:36]

바르게살기운동 충주시협의회, 전국대회에서 수상 휩쓸어

최종부 교현안림동위원장 국무총리 표창 등 쾌거

충주신문 | 입력 : 2019/09/29 [11:36]

 

 

바르게살기운동 충주시협의회(회장 이종호)는 9월 26일 광주여대시립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실시한 전국회원대회에서 바르게살기운동충주시협의회 회원들이 각종 분야에서 수상을 휩쓰는 쾌거를 올렸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는 바르게살기운동 전국대의원대회에는 전국 회원 등 8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9 바르게살기운동 전국대회’가 열렸다.

 

‘국민과 함께 한 30년, 평화와 공존의 미래로!'를 주제로 열린 이날 대회는 바르게살기 유공 회원에 대한 정부포상과 대통령 메시지 낭독, 축사, 결의문 채택에 이어 2부에서는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의 3대 이념 아래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을 받은 최종부 교현안림동위원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또 장석훈 연수동위원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김영탁 청년회수석부회장이 바르게 금장훈장, 허남식 수안보면위원장과 이정자 엄정면위원장이 각각 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한 최종부 위원장은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한 것은, 나 개인의 영광이기 보다는 충주의 모든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함께 해 준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호 협의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수안보새마을협의회, 개천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