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청소년수련원, 제1회 청소년 피구대회 “Fire Ball” 개최

스포츠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스포츠문화 확산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29 [11:51]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제1회 청소년 피구대회 “Fire Ball” 개최

스포츠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스포츠문화 확산

충주신문 | 입력 : 2019/09/29 [11:51]

 

충주시청소년수련원(원장 이종진)이 9월 29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련원 체육관에서 청소년 체력증진 프로그램 중 하나인 제1회 7:7 피구대회 ‘Fire Ball’을 개최한다.

 

청소년수련원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스포츠 활동을 통해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우며 건전한 스포츠문화를 확산시키고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이날 피구 대회는 두 팀으로 나누어 1세트 5분, 3판 2선승제로 초등은 지름 18㎝, 중등은 21㎝로 된 피구공을 이용해 한명을 맞출 때마다 1점을 얻고, 시간 종료 후 점수를 합산하여 승패를 나눈다.

 

대회에는 초등·중등 각 10팀으로 구성된 2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해 승패를 떠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전한 스포츠문화를 확산시키며 청소년문화활동을 충족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종진 청소년수련원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피구대회를 통해 팀워크 능력을 기르고 스포츠맨십을 배워 건강하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소년원탁토론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수안보새마을협의회, 개천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