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금가면, “음주운전 NO! 안전벨트 YES!”

금가면바르게살기위원회·어머니방범대, 교통안전 합동캠페인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0/06 [16:06]

충주시 금가면, “음주운전 NO! 안전벨트 YES!”

금가면바르게살기위원회·어머니방범대, 교통안전 합동캠페인

충주신문 | 입력 : 2019/10/06 [16:06]

 

 

충주시 금가면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윤성섭), 어머니방범대(대장 김예원), 금가면 직원 등 30여명은 10월 4일 금가교차로 일대에서 교통사고 예방 및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교통안전 길거리 합동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길거리 캠페인은 요즘 부쩍 증가한 교통사고로부터 자신과 지역사회를 스스로 지키기 위해 자발적으로 마련된 자원봉사 활동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 좌석 안전띠 매기 △과속·난폭·음주 운전 금지 △운전·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기 △졸음운전 하지 않기 △무단횡단 금지 등의 문구를 담은 현수막과 피켓 등을 들고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가한 단체들은 “시민의식을 높이고 성숙된 사회로 한발 나아가는 데 교통문화 의식 개선은 필수”라며 한 목소리를 냈다.

 

류정수 금가면장은 “사람이 먼저인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의 단체들이 솔선수범하여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 및 단체와의 협조를 통해 교통사고 없는 금가면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수안보새마을협의회, 개천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