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육아 부모 위한 ‘개그맨 이정수 힐링토크쇼’ 실시

11월 27일 오후 6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무료 진행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1/04 [19:53]

충주시, 육아 부모 위한 ‘개그맨 이정수 힐링토크쇼’ 실시

11월 27일 오후 6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무료 진행

충주신문 | 입력 : 2019/11/04 [19:53]

 

 

육아에 지친 부모들의 스트레스를 해소를 위한 ‘개그맨 이정수의 힐링토크쇼’ 공연이 11월 27일 오후 6시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사영숙) 주관으로 열리는 힐링토크쇼는 지역 내 아동을 양육하는 부모 및 보육교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아내 바보, 결혼전도사라 불리는 개그맨 이정수씨를 초빙해 양육으로 인한 경력단절, 독박 육아로 힘들어 하는 부모들에게 위로와 격려, 공감의 시간을 통해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힐링토크쇼’를 마련했다.

 

‘주부작가’, ‘육아아빠’로도 활동 중인 이정수씨는 토크쇼를 통해 육아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으로 친구와 대화하기, 배우자나 가족과 공감하기, 아이를 잠시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기, 혼자 외출하기 등 자신의 사례를 중심으로 청중들에게 공감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사영숙 센터장은 “아이를 양육하면서 상황이 뜻대로 되지 않을 경우 양육하는 부모는 분노, 무기력, 우울증을 경험하는데 힐링토크쇼가 부모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자녀를 키우고 있거나 예비 부모들, 보육교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예약은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cjicare.or.kr) 에서 선착순 예약 가능하며 육아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845-7505)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위생단체협의회, 불우이웃돕기성금 쾌척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