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교현동 ‘한스타워’ 건축주 및 시공업체, 장학기금 기탁

“충주시 인재육성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1/06 [12:14]

충주시 교현동 ‘한스타워’ 건축주 및 시공업체, 장학기금 기탁

“충주시 인재육성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충주신문 | 입력 : 2019/11/06 [12:14]

 

▲ 왼쪽부터 (주)한스코퍼레이션 김준구 대표, 한상배 회장, 충주시장학회 이제용 사무국장, 크레콘건설 김종필 대표, 조길형 충주시장     © 충주신문

 

충주시 교현동 ‘한스타워’의 건축주 김준구 (주)한스코퍼레이션 대표와 시공업체 김종필 ㈜트레콘건설 대표는 11월 6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각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건축주의 친척이면서 충주소방서에 근무하는 김학석 주덕 119안전센터장의 권유로 성사됐다.

 

김준구 한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기회에 충주지역을 이끌어갈 꿈나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권용만 (재)충주시장학회이사장은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인재 육성 및 발굴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스타워는 교현동에 지상 9층, 지하 3층 총 12층의 상가 및 체육시설이 입점되는 복합건물로 2020년 11월말 준공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생활개선 충주시연합회, 직접 만든 동치미 나눔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