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빛충북도시가스,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학업성적 우수 대학생 4명에게 총 1200만원 지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1/11 [16:27]

참빛충북도시가스,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학업성적 우수 대학생 4명에게 총 1200만원 지원

충주신문 | 입력 : 2019/11/11 [16:27]

 

▲ 왼쪽부터 신동식 참빛충북도시가스 대표이사, 임택수 부시장, 신현갑 참빛충북도시가스 부회장    

 

참빛충북도시가스(회장 이대봉)는 11월 8일충주시를 방문해 학업성적이 우수한지역 내 대학생 4명에게 전달할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신현갑 참빛충북도시가스 부회장이참석해 충주시에 거주하는 학업성적 우수 대학생4명에게 각 300만원씩 총1200만원을 지원했다.

 

참빛충북도시가스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현재까지 30명의 학생에게 총 1억400만원을전달했다.

 

신현갑 부회장은 “앞으로 충주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아울러모든 가스공급시설에 대한 철저한 사전안전점검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충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저소득 시민들의 안전과 행복추구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동참에 감사하다”며 “기업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 확대로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촉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빛충북도시가스(주)는 경로잔치 및 행사협찬, 홀몸노인 연료비지원, 취약계층 가스차단 타이머 무상설치 등 지역사회를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북도농업기술원 “초가집을 염색하는 것 같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