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체육선거관리위원회, 공정선거지원단 본격 가동

공정하고 투명한 민간체육회장 선거 위해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1/15 [18:53]

충주시체육선거관리위원회, 공정선거지원단 본격 가동

공정하고 투명한 민간체육회장 선거 위해

충주신문 | 입력 : 2019/11/15 [18:53]

 

충주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 공정선거지원단이 12월 27일 민간체육회장 선거 준비를 위한 활동을 시작했다.

 

충주시체육회(회장 조길형, 충주시장)는 민간체육회장 선거를 앞두고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해 충주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와 협의하여 ‘공정선거지원단’을 구성하여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정선거지원단은 공명정대한 체육회장 선거를 위해 그동안 선거관리업무에 종사한 경력이 있고 중립적이고 공정한 사람으로 구성했으며, 선거인 명부 확정일(12.18)로부터 선거일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공정선거지원단의 활동으로 선거운동기간 내 체육회장 선거 위반행위를 예방하고 감시 단속을 함으로써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체육회 관계자는 “공정선거지원단 구성으로 처음 실시하는 체육회장 선거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민주적으로 실시되길 바란다”며, “체육의 독립성과 자율성을 확립하겠다는 법률개정 취지에 걸맞는 후보가 선출될 수 있도록 충주시 체육회장 선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체육회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후보자등록신청을 받고 12월 27일 10시 호암예술관에서 선거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간 체육회장 선거를 치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북도농업기술원 “초가집을 염색하는 것 같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