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글로컬 장현식 학생, 음반 발매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1/17 [14:46]

건국대 글로컬 장현식 학생, 음반 발매

충주신문 | 입력 : 2019/11/17 [14:46]

 

▲ 장현식 Q.(Egg doom) 학생의 네 번째 앨범 'White Noise'     © 충주신문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다이나믹미디어학과 장현식 학생이 11월 14일 자신의 네 번째 앨범 ‘White Noise’을 발매했다.

 

프로듀서 Q.(Egg doom)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현식 학생의 이번 앨범 ‘White Noise’는 도시에 살면서 우리가 그 존재를 망각하고 있는 소음을 재창조해 백색소음처럼 필요한 존재로 부각시켜 아웃사이더의 힘을 보여준다는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테크노, 딥 하우스, 힙합 등 어떤 장르에도 속하지 않고 본인의 사운드로 주제를 담담하게 풀어나갔다.

 

Dirty, Domino, 010101, Tone Down 등 4곡이 수록된 이 앨범은 네이버 뮤직,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의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일제히 발매 중이며 피지컬 CD는 11월 22일 강남구 압구정로 소재 <갤러리원>에서 개최될 「제4회 다이나믹미디어학과 졸업전시회」와 11월 27일 마포구 월드컵북로 소재 <시네마코파>에서 펼쳐질 「제1회 다이나믹미디어학과 졸업영화제」 기간 동안 소량판매 할 예정이다.

 

장현식 학생은 개인 작업 외에도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래퍼EK와 BIGONE(빅원), 알앤비 아티스트 여전희와의 협업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본인의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 기획 등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 다이나믹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북도농업기술원 “초가집을 염색하는 것 같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