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직능단체, “다함께 따뜻한 겨울 만들어요”

대소원면, 성내충인동 김범준,자총 목행용탄동분회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2/02 [16:08]

충주시 직능단체, “다함께 따뜻한 겨울 만들어요”

대소원면, 성내충인동 김범준,자총 목행용탄동분회

충주신문 | 입력 : 2019/12/02 [16:08]

 

충주시 곳곳에서 시민 모두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만들기 위한 온정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 대소원면 서충주라이온스협회     © 충주신문


(회장 전태근)는 11월 28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충주사랑상품권 300만원을 기탁해, 대소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식)을 통해 지역 홀몸노인, 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에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태근 회장은 “다함께 행복한 대소원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김범준 성내충인동명예사회복지공무원     © 충주신문

 

성내충인동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자 주민자치부위원장으로 활동 중인 김범준 충주직업전문학교장은 28일 지역 내 경로당 8개소에 라면 등 80만원 상당의 물품을 마련해 경로당에 전달했다.

 

2015년부터 매년 2회씩 경로당 물품기부를 이어온 김범준 부위원장은 “앞으로도 성내충인동 어르신들을 편안한 노후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밝혔다.

 

▲ 자유총연맹목행용탄동분회     © 충주신문

 

자유총연맹목행용탄동분회(회장 최재성)에서는 11월 28일 100만원 상당(연탄 700장, 현금 50만원)의 물품과 현금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자유총연맹목행용탄동분회는 11월 15일 전기매트 15개(150만원 상당) 기탁에 이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최재성 회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곳에 계시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의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북도농업기술원 “초가집을 염색하는 것 같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