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봉방점, ‘천원 경품 응모 이벤트’ 성금 기탁

한국장애인부모회충주시지부, 성금 200만원 전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2/03 [11:19]

충주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봉방점, ‘천원 경품 응모 이벤트’ 성금 기탁

한국장애인부모회충주시지부, 성금 200만원 전달

충주신문 | 입력 : 2019/12/03 [11:19]

 

▲ 왼쪽부터 홍석주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지부장, 이길수 한국타이어티스테이션 봉방점 대표, 조길형 충주시장     © 충주신문

 

충주 한국타이어중앙총판 티-스테이션 봉방점(대표 이길수)은 12월 2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시지부에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길수 대표는 지난해 1월부터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해 ‘천원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이 타이어를 교체하면 타이어 1개당 응모권을 지급하고 1천 원을 적립해 왔다.

 

이렇게 모아진 이웃돕기 성금으로 지난 4월에는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268만9000원을 기탁했으며, 이번에는 한국장애인부모회충주시지부에 200만원을 지정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홍석주 지부장은 “장애인과 가족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이길수 대표께 감사를 드린다”며 “시지부에서도 장애인이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길수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어렵고 소외된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시지부(지부장 홍석주)는 장애인부모들이 자녀양육 및 재활정보를 교환하며 자녀들이 한 사회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위해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북도농업기술원 “초가집을 염색하는 것 같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