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 지원

한류스타 현빈‧손예진 주연, 토‧일 오후 9시 tvN에서 방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2/16 [19:34]

충주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 지원

한류스타 현빈‧손예진 주연, 토‧일 오후 9시 tvN에서 방

충주신문 | 입력 : 2019/12/16 [19:34]

 

 

충주시가 지역 곳곳의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에 나섰다.

 

한류스타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아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등 장르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이 겸비한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시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핵심장면에서 앙성 비내섬과 탄금호 무지개길 등 다양한 장소를 노출하고, 본방과 재방의 엔딩장면에서는 충주시 제작지원 로고를 삽입해 충주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유명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충주를 TV에 노출하여 충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tvN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12월 14일(토)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충주시 첫 노출은 12월 29일(일) 6부에 방영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