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충주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지역 내 고등학생 대상 장학금 1천만 원, 사랑의 성금 500만 원 기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2/18 [19:04]

현대엘리베이터, 충주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지역 내 고등학생 대상 장학금 1천만 원, 사랑의 성금 500만 원 기탁

충주신문 | 입력 : 2019/12/18 [19:04]

 

 

현대엘리베이터는 12월 17일 충주 지역 내 고등학생 10명에게 장학금 1천만 원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금 500만 원을 전달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 급여의 일부를 공제해 적립한 기금에 회사가 동일 금액을 출연하는 방식의 매칭그랜트 기금으로 장학금 및 성금 등에 사용되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기업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사회와 함께 지속성장을 추구한다”라는 목표 아래 사랑의 집수리, 어르신 장수 사진, 장학금 전달 등 후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기업 관계자는 “충주의 지역인재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현대엘리베이터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엘리베이터는 국내 승강기시장 점유율 1위의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 지난 5월 충주에 이전투자를 확정하고 현재 충주 제5산업단지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칠금동 오라클피부과, 성금 200만 원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