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희망 전하는 호암리버빌아파트”

호암리버빌아파트 입주자대표, 장학금·효행상 수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1/21 [11:06]

“지역사회에 희망 전하는 호암리버빌아파트”

호암리버빌아파트 입주자대표, 장학금·효행상 수여

충주신문 | 입력 : 2020/01/21 [11:06]

 

 

8년째 자리매김 ‘화합과 소통’·‘관심과 배려’ 실천

 

충주시 호암동 호암리버빌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회장 이기현)가 1월 17일 호암직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신년회에서 입주민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 및 효행상 시상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입주민을 비롯해 관내 유관기관 단체 및 주변 아파트 관리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총회, 장학금 전달, 효행상 수여, 모범사원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입주자대표회는 성적이 우수하고 열심히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오하민(대원고 2) 학생에게 장학금 30만 원을 전달했으며, 부모를 부양하는 박진아 입주민에게 효행상과 부상으로 30만 원을 수여해 감사를 표했다.

 

또 모범사원로 선정된 엄완석·조영호 씨에게는 모범상을 수여했다.

 

올해로 8년째 이어온 호암리버빌아파트 신년회 행사는 지역에서 열리는 여느 행사와는 의미를 달리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기탁과 효행상 수여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과 부모를 부양하는 입주민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효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입주자대표회에서 의견을 모아 기획됐다.

 

이기현 회장은 “이날 기탁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암리버빌 입주자대표회의는 입주민 모두가 함께 희망 전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정순 호암·직동장은 “정말 명품아파트가 어떠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표상”이라며, “최근 호암택지에 입주하고 있는 수천세대의 신규 아파트단지에도 이런 의미있는 행사가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칠금동 오라클피부과, 성금 200만 원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