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행보 릴레이

다수 기업·단체 코로나19 종식 돕기 위한 나눔행렬 이어져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3/16 [15:32]

충주,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행보 릴레이

다수 기업·단체 코로나19 종식 돕기 위한 나눔행렬 이어져

충주신문 | 입력 : 2020/03/16 [15:32]

 

충주지역 기업·단체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뜨거운 희망의 행보가 확산 방지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 롯데슈퍼 충주칠금점  © 충주신문

 

롯데슈퍼 충주칠금점(대표 장대권)은 3월 16일 지역 내 의료기관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쇼파베드 10대를 충주시에 기탁했다.

 

장대권 대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뜻을 전했다.

 

기탁된 쇼파베드는 충주의료원과 충주시보건소에 각각 5대씩 전달해 사용될 예정이다.

 

바르기살기운동 충주시여성회(회장 박순애)는 3월 16일 IBK기업은행 충주연수원 생활치료센터에 100만 원 상당의 간식을 제공했다.

 

특히, 이날 간식은 바르게살기운동 충주여성회원들이 대구지역 경증환자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을 십시일반 모아 마련해 한층 그 의미를 더했다.

 

박순애 회장은 “충주를 찾은 대구시의 이웃들이 하루빨리 완쾌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 충주병원장례식장  © 충주신문

 

충주병원장례식장(대표 임동환)에서도 충주문화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임동환 대표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농촌문화체험해설사회  © 충주신문

 

한편, 농촌문화체험해설사회(대표 손한옥)은 충주의료원에 80만 원 상당의 청소용 물품을 기탁하며 충주의료원의 청결한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손한옥 대표는 “의료원이 계신 환자 분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이웃의 고통을 먼저 돌아보며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시는 다중이용시설 열화상 카메라 운용 및 정기방역소독, 격리자 모니터링 및 생활지원, 피해기업 지원책, 예방수칙 홍보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사랑회 소영웅 회장,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