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폴리텍대–충주시청소년쉼터, 상생협력 체결

쉼터 청소년들에게 전문기술과정 제공 및 융합기술 전문인력 양성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7/13 [13:50]

충주 폴리텍대–충주시청소년쉼터, 상생협력 체결

쉼터 청소년들에게 전문기술과정 제공 및 융합기술 전문인력 양성

충주신문 | 입력 : 2020/07/13 [13:50]

 

 

한국폴리텍대학충주캠퍼스(학장직무대리 장성철)는 충주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소장 배병란), 친구청소년쉼터(소장 김기태)와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월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생협력 강화를 통해 미래 산업을 선도할 융합기술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참여 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고자 추진됐다.

 

행사에는 장성철 충주폴리텍대학장직무대리와 배병란 충주시여자청소년쉼터 소장, 김기태 친구청소년쉼터소장, 허경회 청소년은 미래다 대표, 충주시청 여성청소년과 정삼환 팀장 등이 참석했다.

 

상생 협약에 참여한 기관들은 △전문기술과정 훈련생 모집 및 홍보 협조 △청소년 관련 분야 사업 지원 △교육, 기술, 정보의 상호교류 △러닝팩토리 견학 및 홍보 지원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장성철 학장직무대리는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에 오는 많은 청소년이 전문적인 기술 과정을 익혀 100% 취업할 수 있도록 열심히 지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병란 충주시여자청소년쉼터소장은 “꿈과 진로가 불확실한 청소년들에게 충주폴리텍대학의 전문적인 기술교육 과정을 통해 폭넓은 취업 기회를 갖고 스스로 설 수 있는 기초가 될 것”이라며 관련 기관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김기태 충주친구청소년쉼터 소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에서 전문기술을 배워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뜻깊은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