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농산물가공업체 현장 방문 ... 소통행정 펼쳐

㈜보성코퍼레이션 방문, 가공업체 애로사항 청취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7/16 [11:04]

조길형 충주시장, 농산물가공업체 현장 방문 ... 소통행정 펼쳐

㈜보성코퍼레이션 방문, 가공업체 애로사항 청취

충주신문 | 입력 : 2020/07/16 [11:04]

 

 

조길형 충주시장은 7월 14일 엄정면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보성코퍼레이션(대표 노선아)을 방문해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며 소통행정을 펼쳤다.

 

(주)보성코퍼레이션은 전통의 재래방식에 현대적인 기법을 결합해 전통의 정신을 계승하고 기술적으로는 발전시키며, 33년의 전통의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참기름, 들기름, 둥굴레차 등 농산물 가공식품 제조업체이다.

 

㈜보성코퍼레이션은 지난해 기준 매출액 49억 원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기록했으며, 주요 거래처로는 홈쇼핑(6개사), 미니스톱 편의점(전국 2,500개 매장), (주)새암푸드, 동원F&B, R&D컴퍼니, 한성기업 등이 있다.

 

이날 조 시장은 가공시설 등을 견학하고 노선아 대표로부터 참깨, 들깨 유통처리실태와 소비실태 등 현장에서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조길형 시장은 “국내 시장의 경쟁을 넘어 국산 농산물의 고부가가치 상품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노선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지역 농산물 소비 확대 및 농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코퍼레이션은 지난 6월 서충주참들작목반과 상생협력을 체결하며 농가소득 증대 및 지역사회와 기업이 상생발전 하는 계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