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구성애 성교육전문가 초청 특강

9월 9일 ‘엄마, 아빠라면 꼭 알아야 할 우리 아이 성교육’ 주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7/16 [14:43]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구성애 성교육전문가 초청 특강

9월 9일 ‘엄마, 아빠라면 꼭 알아야 할 우리 아이 성교육’ 주제

충주신문 | 입력 : 2020/07/16 [14:43]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사영숙)는 개관 1주년을 맞아 명사 초청 특강을 마련했다.

 

시는 오는 9월 9일 지역 내 영유아 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푸른아우성의 성교육전문가 구성애 강사를 초청해 ‘엄마, 아빠라면 꼭 알아야 할 우리 아이 성교육’을 주제로 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아이의 발달단계에 따른 성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을 위한 부모 역할 등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센터는 강의에 앞서 자녀의 성교육 질의를 작성해 부모와 강사 쌍방 간 소통을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7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cjicare.or.kr)를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센터(☏ 845-7505)로 문의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센터를 자주 이용하는 4세 자녀를 둔 한 부모는 “아이가 성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지면서 성에 관한 질문을 할 때마다 난처했는데 성교육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얻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영숙 센터장은 “아이들의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을 위해서는 부모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많은 분이 강연에 참석해 가정에서의 성교육에 대한 어려움을 덜고 현명한 조언을 얻어 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 “나무 수형 바로잡아 아름다운거리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