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농기센터, “농촌체험 스탬프투어 즐기고 경품도 받으세요”

2명 이상 체험 농장 대상, 10월~11월까지 진행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9/29 [14:22]

충주시농기센터, “농촌체험 스탬프투어 즐기고 경품도 받으세요”

2명 이상 체험 농장 대상, 10월~11월까지 진행

충주신문 | 입력 : 2020/09/29 [14:22]

 

 

충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진영)가 코로나19로 위축된 농촌체험농가 활성화를 위해 ‘농촌체험 스탬프투어’를 시범 실시한다.

 

농촌체험 스탬프투어는 단체를 대상으로 이루어지던 기존 체험과 달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소규모(2명 이상) 체험이 가능한 농장을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말까지 2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는 대상농장을 방문한 후 인증 도장을 모을 수 있도록 기획된 농촌체험 프로그램이다.

 

참여 방법은 스탬프투어 참여농장(10개소), 카페(3개소), 농업기술센터 등에서 스탬프투어 리플렛을 배부닫아 체험을 완료하고 단계별 조건을 맞추면 충주시 농산물 및 가공품 등의 경품을 신청 선착순에 따라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농촌체험 스탬프투어에는 △풀물꽃물 △세계술문화박물관 △수안보곤충박물관 △스페이스선, △충주허브농원 △엘림농원 △천사놀이터농원 △진농원 △천등산 전통발효식품 △내포긴들체험마을 등 10곳의 참여농장과 △파파이 △충주커피박물관 △서유숙 등 3곳의 카페가 참여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스탬프투어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체험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며, “이번 스탬프투어 시범 운영을 통해 프로그램을 보완하고 이를 토대로 향후에는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농촌체험 스탬프 투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체험 스탬프투어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충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활력과(☏ 850-3587)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가을 첫사과 ‘홍로’ 수확 한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