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곳곳, 사랑의 김장 나눔 잇따라 열려

성내충인동, 호암직동, 봉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각 직능단체 동참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11/17 [10:49]

충주시 곳곳, 사랑의 김장 나눔 잇따라 열려

성내충인동, 호암직동, 봉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각 직능단체 동참

충주신문 | 입력 : 2020/11/17 [10:49]

충주시 곳곳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가 열려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 충주시 봉방동지역발전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충주신문

 

11월 11일 봉방동지역발전협의회(회장 이석신)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미애)는 직능단체 후원을 받아 정성껏 만든 사랑의 김치 100박스를 장애인, 홀몸노인 등 100여 가구와 11곳의 경로당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봉방동 6개 직능단체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이석신 봉방동지역발전협의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사랑의 김치가 지역 내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주시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직능단체  © 충주신문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직능단체연합은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 나눔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직능단체가 뜻을 모아 함께 재료 준비부터 김장 버무리기, 김장 전달까지 직접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 충주시 성내충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충주신문

 

같은 날 성내충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손수자)에서도 지역 내 홀몸노인, 저소득 가정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내충인동지역사회장협의체 회원 및 성내충인동 기관단체. 상인회 등 60여 명은 김장김치 100박스를 마련해 어려움을 겪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김봉호 성내충인동장은 “정성과 사랑을 보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기관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내 가족처럼 보살피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성내충인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노은면 이레산업․해광산업, 마스크 5000장 기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