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영 회장, 2020년 ‘인권전문강사’ 자격증 취득
충주신문 | 입력 : 2020/12/29 [09:04]
이대영장학회/봉사회 이대영 회장(충주 출신)이 12월 19~20일까지 한국사회복지인권연구소에서 주관하는 온라인 비대면 '인권전문강사' 양성과정에서 국가등록 민간자격증 ‘인권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번 교육 방법은 ZOOM 온라인 화상 수업, 스마트폰, 노트북, PC로 실시했으며 교육 일시는 12월 19~20일까지 이틀 간 실시됐다.
교육 대상은 인권강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며, 교육 강사는 한국사회복지인권연구소 임동훈 소장, 한국인권강사협회 이탁재 회장,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 정진옥 관장이 인권교육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대영장학회/봉사회와 W.J.기부천사봉사회는 2021년에 한국사회복지인권연구소에서 주관하는 '인권전문강사' 양성과정을 직접 주최하여 봉사회 회원분들 및 인권강사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국가등록 민간자격증 ‘인권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여 대한민국 인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권 등대지기 및 인권 서포터즈 역할을 하고 싶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