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워너충주(주)(대표이사 최광웅)가 12월 23일 충주시 성폭력피해자보호시설과 아동양육시설(진여원)에 식탁, 컴퓨터 등 24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장수복 복지민원국장을 비롯해 최광웅 보그워너충주(주) 대표이사와 시설장 2인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물품 기탁은 보그워너충주(주)에서 핑크토버(Pinktober, Pink와 October의 합성어로 ‘여성 유방암 인식의 달’을 의미)를 맞아 진행한 바자회 수익금과 ‘BorgWarner Moves’행사(올해 7월부터 10월 말까지 보그워너 ERRS 사업부 전 세계 직원이 체육활동 후 걸음 수 1억 보를 달성할 경우 어린이 단체에 7만 유로를 기부하는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로 마련됐다.
장수복 복지민원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보그워너충주(주)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시설 입소자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보그워너충주(주)는 대소원면에 위치한 자동차부품 제조업체로, 수년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