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 ‘CROSS PLUS 협의체 수기공모전’ 시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1/18 [14:45]

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 ‘CROSS PLUS 협의체 수기공모전’ 시상

충주신문 | 입력 : 2021/01/18 [14:45]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LINC+사업단이 1월 12일, ‘CROSS PLUS 협의체 수기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CROSS PLUS 협의체는 현장실습 교육의 공동운영을 통해 산학협력 교육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한국교통대, 강릉원주대, 계명대, 울산대, 아주대, 제주대, 호남대가 참여한다.

 

이 공모전에서 대상에 염성우(아주대), 최우수상에 조한송(강릉원주대), 박성곤(호남대), 우수상에 김현선(강릉원주대), 정예림(한국교통대), 이지원(울산대), 장려상에 김현진(아주대), 신은준(호남대), 김건우(한국교통대), 김주현(울산대) 학생이 수상했다.

 

한국교통대학교 스포츠산업학전공 정예림 학생은 “현장실습을 통해 쌓은 실무경험이 스포츠 기자라는 꿈에 도전하는강력한 동기부여가 됐다”며, “많은 학생들이 현장실습에 참여해 기업 실무와 현장을 경험해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장 전문수 교수는 “현장실습을 통해 학생들이 취업연계에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CROSS PLUS 협의체를 통해 권역을 넘나드는 실습교육의 장을 확보하고, 산학연계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