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동량면이장협의회, 김명근·고영민 주무관 우수공무원 뽑아

“동량면 지킴이, 주민 손으로 직접 선정한다”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1/26 [15:31]

충주시 동량면이장협의회, 김명근·고영민 주무관 우수공무원 뽑아

“동량면 지킴이, 주민 손으로 직접 선정한다”

충주신문 | 입력 : 2021/01/26 [15:31]

 

 

충주시에서 주민들이 직접 가족 같은 마음으로 함께 일해 준 공무원을 칭찬하고 나섰다.

 

충주시 동량면이장협의회(회장 김병태)는 1월 22일 행복한 동량면 만들기에 기여한 우수공무원으로 김명근 주무관과 고영민 주무관을 선정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동량면행정복지센터 산업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명근 주무관은 농정 및 축산 업무를 담당하며 주민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홍보하는 등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 앞장서 왔다.

 

개발팀에서 근무하는 고영민 주무관은 공사 및 상하수도 업무를 담당하며 지역 발전과 직결되는 사업 개발과 안전한 수도 공급에 힘쓰며 시민의 일상을 지켜왔다.

 

또한, 두 직원은 행정복지센터나 현장에서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적이고 친절한 모습으로 주민들은 물론 동료 직원들에게까지 신임을 받았다.

 

이에 동량면이장협의회는 동량면 발전과 주민들 일상의 행복을 높이는 데에 열정적으로 임해 준 두 직원을 직접 선정해 감사의 뜻을 전하기로 결정했다.

 

김명근·고영민 주무관은 “가족처럼 생각하는 주민분들께 받은 상이라 다른 어떤 상보다도 더 가치 있게 느껴지고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내 가족, 내 이웃이라는 마음으로 주민과 더 가까운 동량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병태 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이 어려운 여건임에도 일선의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줘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 동량면 발전을 실현해 가는 길에 우리 이장협의회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신근회, 소외계층 상품권 기탁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