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지역 골프장, 지역사회 발전 상생협력 협약

지역주민 요금 할인, 장학금 지원, 일자리 창출 등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3/31 [13:40]

충주시-지역 골프장, 지역사회 발전 상생협력 협약

지역주민 요금 할인, 장학금 지원, 일자리 창출 등

충주신문 | 입력 : 2021/03/31 [13:40]

 

 

충주시가 지역 내 골프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교류 협력에 나섰다.

 

시는 3월 26일 중앙탑회의실에서 지역 내 14개 골프장과 지역주민 이용요금 할인, 장학금 지원, 농산물 판매 등 상생협력을 내용으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길형 시장과 충주 지역 골프장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양측은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충주지역은 수도권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을 갖춘 덕분에 14곳의 골프장이 입지하고 있으며, 충청북도 전체 골프장(37개)의 37.8%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충주시민 이용요금 할인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지역 농산물 판매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 공헌사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의 내용을 담고 있다.

 

시는 이날 협약을 통해 충주시 골프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 주민의 건강한 여가생활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주민 이용요금 할인, 장학금 지원, 농산물 판매 등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협조해주신 골프장에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충주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3월 10일 지역 내 10여 개 골프장 관계관들을 초청해 골프장과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진 바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신근회, 소외계층 상품권 기탁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