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시민단체, 취약계층 아동 후원 물품 전달

충주아사모, 충주사랑회, 녹색어머니연합회, 노브랜드 등 참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4/19 [13:59]

충주시 시민단체, 취약계층 아동 후원 물품 전달

충주아사모, 충주사랑회, 녹색어머니연합회, 노브랜드 등 참여

충주신문 | 입력 : 2021/04/19 [13:59]

 

▲ 왼쪽부터 정혜민 충주아사모회장, 조길형 충주시장, 소영웅 충주사랑회회장, 송희 녹색어머니연합회 회장  © 충주신문

 

충주의 비전을 열어갈 아동을 위한 시민들의 따뜻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충주아사모(회장 정혜민), 충주사랑회(회장 소영웅), 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송희), 노브랜드(대표 강희성)는 12일 충주시를 방문해 500만 원 상당의 먹거리(치킨, 떡볶이, 구워먹는 치즈 등), 마스크, 학용품, 화장지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충주아사모, 충주사랑회, 녹색어머니회, 노브랜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돕고자 하는 뜻을 모아 이날 후원의 자리를 마련했다.

 

후원 물품은 지역 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아동 100명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각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정혜민 아사모 회장은 “우리 지역의 희망과 같은 아이들이 어려운 상황에도 소외되지 않고 밝게 성장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후원해 주시는 단체들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해 우리 아동들이 사회의 온정을 느끼며 훌륭히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을 함께한 충주아사모 등 4개 단체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