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보모빌리티,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 초소형 전기차 전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10/27 [14:55]

쎄보모빌리티,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 초소형 전기차 전달

충주신문 | 입력 : 2021/10/27 [14:55]

 

 

주식회사 쎄보모빌리티가 지난 9월 3일 충청북도, 시ㆍ군사회복지협의회와 진행한 지역사회공헌 및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협력의 내용을 담은 업무 협약을 통해, 10월 27일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초소형 전기차(CEVO-C SE) 1대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초소형 전기차 쎄보는 복지서비스의 질적ㆍ양적 확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쎄보모빌리티 영업담당 백종우 이사는 “2인승의 작은 크기로 이동성이 좋고, 전기차의 경제성까지 갖춘 초소형 전기차 쎄보가 충청북도 구석구석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달려가 원활한 업무 수행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찾아가는 마을복지 서비스(후원품 전달, 방문상담, 교육 및 프로그램)를 통해 지역사회 곳곳의 재가 장애인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한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충청북도 지역사회 곳곳에 장애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및 민간자원과의 협력체계구축 및 연계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자원개발과 연계사업을 강화하여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 및 나눔 사업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평생설계팀(043-856-1100)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