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대학 · 우수중소기업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11/11 [14:12]

충북 대학 · 우수중소기업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충주신문 | 입력 : 2021/11/11 [14:12]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영섭)은 코로나19로 취업활동이 어려워진 대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충북대학교 등 충북지역 7개 대학과10개 우수중소기업 참여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코엠에스 등 10개사가 참여하며 사무, 연구개발, 건축설계,품질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졸업생 40여명을 고용할 계획이다.

 

채용설명회 참여기업은 ㈜케이씨푸드, ㈜마루온, ㈜코엠에스, 켐가스코리아(주), ㈜대원포리머, ㈜디자인사이트, ㈜나는베짱이, 창명제어기술(주), ㈜코씨드바이오팜,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등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지역 우수중소기업의 기업소개와 채용정보를 영상으로제작하여 지역대학의 직무분야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참여기업에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현장면접을 진행할 수 있도록 충북지방중기청에서 채용절차를 지원할 계획이다.

 

윤영섭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역 대학생 구직자의 적성과 전공에 맞는 일자리가 매칭이 되어 중소기업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 · 지역대학 간 연계를 더욱 활성화해 지역인재들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미래 핵심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