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앤아웃 충주지점,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 이용인들 위한 간식 후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12/27 [09:33]

(주)인앤아웃 충주지점,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 이용인들 위한 간식 후원

충주신문 | 입력 : 2021/12/27 [09:33]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원장 한금희)가 ㈜인앤아웃 충주지점으로부터 다양한 간식을 후원받았다.

 

충주휴게소 창원방향 ㈜인앤아웃 충주지점(소장 김병환)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 12월 23일, 다사랑센터를 방문해 다양한 스낵과 라면, 음료와 생수를 후원하였다.

 

2012년 다사랑센터와 인연을 맺은 ㈜인앤아웃 충주지점은 이후 협약체결을 하고 10년 동안 끊임없이 이용인들의 간식을 지원해주고 있다.

 

덕분에 다사랑센터는 매년 두 차례의 풍성한 후원을 통해 이용인들에게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이용인들의 간식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질적인 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한편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는 일상생활 및 사회생활을 영위하는데 지원이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낮시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하여 장애인의 사회심리재활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가족구성원이 사회·경제적 활동을 편안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주간보호, 가정에서 일시적으로 보호기능을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장애인이 시설에 단기간 입소하여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는 단기보호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주간보호와 단기보호 서비스 이용은 다사랑센터(043-846-330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중앙탑면농가주부회, 저소득층 위한 김 기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