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중앙탑면에 위치한 ㈜국민ENG(대표 권민현)는 22일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명철)를 방문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중앙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돼 저소득층 주민지원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민현 대표는 “최근 집중호우와 무더위로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철 중앙탑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주위를 돌아보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국민ENG 권민현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성금은 복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국민ENG는 건설자재 관련 제품 우수 기업으로 코로나 극복과 수재민을 위한 성금 기탁에 이어 명절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및 후원 물품 전달 등 기부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