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중앙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상기)는 29일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홀몸노인 10가구에 건강 회복을 위한 ‘사랑쏙 영양쑥 건강식’을 지원했다.
‘사랑쏙 영양쑥 건강식’ 사업은 지사협의 노인 1대1 맞춤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위원들이 관내 홀몸노인 가정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건강식을 직접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상기 위원장은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식사를 잘 챙겨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지내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명철 중앙탑면장은 “이번 건강식 지원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항상 지역사회와 밀접한 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인 민간자원 발굴을 통해 민관 협력 복지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