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동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봉수)는 관내 저소득노인들을 대상으로 장수 사진을 지원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지난 7월 이광주 사진관(대표 이광주)과 동량면 ‘행복사진관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동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동량면행정복지센터(면장 임병호)에서 저소득노인 15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장수 사진 대상자에게 영양 가득한 과일세트를 함께 전달하고 지사협 위원들이 재능기부를 통한 이미용 봉사를 함께 해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봉수 위원장은 “장수 사진 지원사업이 관내 저소득노인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해 사회적 돌봄 강화 등 많은 긍정적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병호 동량면장은 “충주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쓰는 동량면 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과 함께 사는 동량면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