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연수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권희)는 6일 국원초등학교, 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함께 꽃길을 따라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는 참가자들과 금곡로 신설 도로변 꽃길을 걸으며 주변 환경정화 활동과 금곡소류지에서 생태환경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통해 자연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금곡로 신설 도로변에 해바라기를 심고 연수10호 어린이공원에는 국원초 학생들 및 선생님들과 협업하여 한평정원을 조성해 ‘연수 꽃누리 정원’이라는 이름을 지어 관리하는 등 아름다운 연수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박권희 위원장은 “주민들이 활짝 핀 꽃을 보며 반가워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주민들이 살기좋은 연수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복 연수동장은 “주민들과 함께 걸으며 환경정화 활동도 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