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는 7일 충주호암체육관에서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충주시사회복지시설협회(협회장 이광훈) 주관으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들의 활동 동영상을 상영하는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사 선언문 낭독 및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종사자 및 사회복지시설 등 32명에게 표창 수여를 진행했다.
특히, 2부 행사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해 참석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지금의 사회복지제도가 발전할 수 있었던 밑바탕에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회복지인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