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정표)가 9월 11일 ‘8월 충북 농·축협 BEST CEO’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충북 농·축협 BEST CEO상은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장서는 리더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생명보험 추진 사업을 통해 농업인의 실익 증대 및 경제적 지위 향상에 기여한 농·축협 조합장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충주농협은 생명보험 추진을 통한 비이자수익 증진으로 우수한 경영실적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올해 4월, 5월, 6월 8월 네달에 걸쳐 생명보험 추진 우수사무소로 선정되어 BEST CEO 상을 수상했다.
최한교 조합장은 “이번 BEST CEO 선정은 충주농협 임직원 모두가 조합원들과 고객을 위한 자세로 노력해서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충주농협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충주농협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