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총장 윤승조)와 ㈜모다바이오(대표이사 배형진)는 지난 11일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충주캠퍼스 U-Edu센터에서 “갈변, 탈모 샴푸 조성물 및 샴푸제조”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교통대학교 윤승조 총장을 비롯해 김태진 교무처장, 김성룡 산학협력단장, 박성영 교수와 ㈜모다바이오 배형진 대표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샴푸 조성물 및 제조기술에 대한 지속적 연구와 공동 기술개발, 지식재산권 확보 및 상호 교류협력 가능분야 지속 발굴 등 상호 호혜적인 협력관계를 다짐했다.
협약식에 이어, ㈜모다바이오에서 기탁하는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 기탁식이 진행됐다.
(주)모다바이오 배형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갈변, 탈모 샴푸 조성물 및 제조 기술을 위한 산학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관련 분야의 전문 인재 육성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모다모다’가 앞으로도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 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승조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관련 산업분야 기술협력에 힘써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기탁해 주신 대학발전기금은 학생과 대학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