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각계각층에서 취약계층 위해 온정의 손길 전해칠금금릉동지사협 어르신 정성 한 끼, 한풍토건 소태면에 성금 기탁
충주시에 따르면 각계각층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줄 잇고 있다.
충주시 칠금금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명순, 정구미)는 4월 23일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과 함께 ‘어르신 정성 한 끼 사업’을 실시하였다.
어르신 정성 한 끼 사업은 지난 3월 19일 탄금라이온스클럽(회장 유병두)이 기탁한 후원금 100만 원을 토대로 칠금금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어르신 30명을 초대하여 보양식과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자 마련됐다.
칠금금릉동지사협은 ‘어르신 정성 한 끼’ 사업을 하반기에도 한차례 진행할 계획이다.
같은날 충주시 소태면에 위치한 ㈜한풍토건(대표 노문식)은 소태면행정복지센터(면장 최은숙)를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소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창수)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항상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