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2024년 어린이날 행사 성료

“웃GO! 즐기GO! 꿈꾸GO! 해피 투게더 ~” 주제로 어린이날 만끽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5/06 [12:49]

충주시, 2024년 어린이날 행사 성료

“웃GO! 즐기GO! 꿈꾸GO! 해피 투게더 ~” 주제로 어린이날 만끽

충주신문 | 입력 : 2024/05/06 [12:49]

 



충주시는 5월 4일 탄금공원에서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2024 충주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충주시 어린이날 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최재은)가 ‘웃GO! 즐기GO! 꿈꾸GO! 해피 투게더 ~’를 주제로 주관한 이날 행사는 어린이날을 즐기기 위해 어린이와 가족 1만여 명이 참여해 각종 공연, 체험 등을 즐기며 추억을 쌓았다.

 

어린이날 행사는 우리 지역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공연들과 「반려식물 화분 만들기」, 「자기혈관 숫자 알기 체험」, 「달디달고 달디단 우리집」 등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돼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지난해부터 운영된 영·유아들을 위한 신체 놀이터와 초등학생들을 위한 「스포츠 놀이」와 「안전 클라이밍」은 새롭게 시도된 만큼 우리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최재은 추진위원장은 “안전하게 행사가 종료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모든 참여 부스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아장아장 걷는 아기부터 손주 손을 잡고 함께 체험하며 즐거워하는 가족들의 모습에 보람을 느꼈고 참석하신 분들에게 어린이날의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어린이가 행복한 충주」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 농업인단체연합회 ‘시민 참여의 숲’ 100만원
1/18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