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봉방동지사협,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무학시장 행사에서 협의체 복지사업, 봉방천사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 중인 봉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미애, 이성원)는 5월 9일 봉방동 무학시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협의체 복지사업, 봉방천사 등의 정기기부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협의체 문구가 새겨진 헬륨풍선과 볼펜, 홍보안내문 등을 나눠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복지사업을 안내하고 봉방천사 및 착한가게 등 정기기부에 대해서도 홍보하였다.
이미애 위원장은 “이번 홍보를 통해 시민들이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봉방천사 및 착한가게 등의 기부도 적극 홍보하여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로 훈훈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