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아골동화관은 방학을 맞은 관내 어린이와 중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동화관은 5~10세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6개와 중학생을 위한 연극반 등 총 7개의 프로그램과 특별공연 총 6회를 제공한다.
해마다 동화관에서는 충주지역 어린이들의 여름방학 생활을 위해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활동을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특별히 동화관의 동화공연장을 활용한 중학생 연극반을 준비해 학생들의 고민을 주제로 한 연극발표회로 연극반 프로그램을 마무리한다.
여름방학 특별공연으로는 참여 형식의 공연인‘클래식을 만난 동요 음악회’, 판타지 퍼포먼스극 ‘트랜스포머의 마법열차’, 연극체험 특별공연 ‘여름방학 특별한 여름놀이’등을 마련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관아골동화관 홈페이지에서 지난 7월 25일부터 신청받고 있으며, 공연 신청은 날짜별로 상이하다.
동화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체험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 방면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소중한 성장에 작은 밑거름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