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수안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병운)는 7월 26일 ㈜가시버시(대표 김성윤)와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가시버시는 괴산군 연풍면에 위치한 식품가공업체로, 그동안 수안보면의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제철 농식품 등 현물을 부정기적으로 기탁해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정기적으로 현물을 지원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은 수안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자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인 이동화 위원이 직접 ㈜가시버시를 방문해 체결한 협약으로 그 의미가 크다.
양병운 위원장은 “그동안 ㈜가시버시는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셨다”며, “앞으로 수안보면 지사협과 ㈜가시버시가 협력하여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학 수안보면장은 “늘 도움을 주시는 ㈜가시버시 김성윤 대표님과 이번 협약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주신 이동화 위원님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지속될 수 있도록 수안보면 행정복지센터도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