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충주시지부(지부장 최영준)가 8월 5일을 시작으로 쌀 소비촉진과 관련해 고객들의 동참 유도를 위한 쌀 가공식품 홍보에 나섰다.
시지부는 영업점 내 관련 홍보코너를 마련하고 쌀 가공식품을 비치해 내방고객들의 관심을 이끄는 한편 관련 정보가 담긴 팜플렛 배부를 통해 쌀의 품종과 영양학적 가치, 아침밥의 중요성 등을 알리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이날 전시된 쌀 가공식품은 과자와 약과를 비롯한 간식류는 물론 쌀밥, 떡국, 누룽지, 쌀국수 등의 식사류와 각종 떡 등 전국 각지 농협에서 우리쌀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해당된다.
최영준 지부장은 “많은 분들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우리쌀로 만든 식품으로 항상 든든한 하루,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시기를 바란다”며 “충주시지부는 앞으로도 우리쌀을 적극적으로 알려 소비의 활성화를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