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가 8월 22일 충주캠퍼스에서 글로벌융합대학원 제24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과 대학 발전기금 1000만 원 기탁식을 함께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한국교통대 윤승조 총장, 글로벌융합대학원장 홍승권 교수, 일반대학원장 곽윤식 교수, 대학 총동문회 이정범 회장,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 손창남 총회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보직자와 수료생 20명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고경영자과정 제24기 양종서 회장(제이에스테크㈜‧보광산업㈜ 대표)은 수료생을 대표해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에 대한 감사와 대학발전 및 우수인재 양성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발전기금 기탁 의사를 밝혔다.
윤승조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총장은 “기탁금은 기부자의 학교 발전을 위한 뜻을 기리면서 학생과 대학발전을 위해 귀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2001년 1기를 시작으로 24기 7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차기 수강생을 2025년 1월~2월 중에 모집할 예정이며, 최고경영자 교육과정을 통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최고경영자가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역량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개설하여 1년, 총 30주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