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영유아 위한 EQ놀이 박람회 개최

9월 28일 오전 10시~오후 3시, 탄금공원 돔광장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9/25 [14:44]

충주시, 영유아 위한 EQ놀이 박람회 개최

9월 28일 오전 10시~오후 3시, 탄금공원 돔광장

충주신문 | 입력 : 2024/09/25 [14:44]

 

 


충주시가 9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탄금공원 돔광장에서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EQ놀이 박람회를 충주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개최한다.

 

이번 EQ놀이 박람회는 ‘충주시 새싹 EQ능력 함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영유아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통해 영유아의 전인적 발달을 촉진하고 잠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박람회에서는 목공놀이, 네일아트, 코딩놀이, 직업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부스별로 운영될 계획이며,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도 부모 교육을 위한 부스를 별도로 운영한다.

 

또한, 영유아가 자유 주제로 참여할 수 있는 그리기 대회가 오전 10시부터 함께 열려 행사의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미경 연합회장은 “지난 해 처음 열린 EQ놀이 박람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 넓은 곳에서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초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탄금공원에서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앞으로도 주말에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 온빛밝은안과, 충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
1/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