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가 10월 24일 노은면 일원에서 관내 복지시설 여성 종사자와 단체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충주시 여성 리더십 개발 교육’을 가졌다.
시는 여성의 지역사회 역량강화를 위해 여성의 능동적인 리더십과 평등한 마을공동체 조성을 위해 노은면에 소재한 깊은산속옹달샘, 충주행복숲체험원에서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이날 교육은 먼저 1부 행사로 (재)아침편지문화재단 고도원 대표의 여성 리더십 특강을 시작으로 힐링 명상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부 행사로 충주행복숲체험원의 목공체험으로 일상에 지친 교육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인숙 여성청소년과장은 "리더십에서 핵심은 수평적 대화를 통한 소통이라 생각한다”며, “소통을 통해 개인의 역량이 강화되고 조직문화가 개선되고, 나아가 여성 리더로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