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주간, 충주로 가족여행 오세요!”

오는 11월 6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 제공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6/10/27 [14:04]

“가을 여행주간, 충주로 가족여행 오세요!”

오는 11월 6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 제공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6/10/27 [14:04]

충주시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관광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10월 24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이어지는 가을 여행주간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 활성화 정책사업으로, 국내 관광수요의 연중 분산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광여건을 개선하고자 2014년부터 봄과 가을에 연중 2회 진행되고 있다.
 
여행주간 기간 동안 쿠폰을 출력하면 풍류문화관, 충주자연생태체험관, 고구려천문과학관 등 체험여행지 3곳에서 20~50% 체험 할인, 켄싱턴리조트 및 수안보 한화리조트에서는 패키지 할인을 하며, 숙박업체 16곳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바이럴 마케팅으로 ‘충주여행 모의고사’ 및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종댕이길, 중앙탑공원, 무술공원과 충주라바랜드 등은 최근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시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시기인 만큼 리조트, 캠핑장 등 다중이용 관광시설 점검과 숙박, 체험 업소 등 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관광주간 수용태세를 점검하며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2016 가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에서 여행주간 안내와 할인쿠폰을 출력할 수 있으며, 충주 온라인 이벤트는 충주여행 블로그(http://blog.naver.com/cjtour21) 및 충주여행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odChungjuTour)에서 여행주간 동안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최근 한국관광공사의 ‘억새, 갈대 명승지와 함께하는 맛 기행’에 선정된 비내섬은 군사훈련으로 출입이 통제됐으나, 관광객 편의를 위해 토·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구부터 1㎞미터 이내는 출입이 가능토록 군부대와 협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회 정기회의 열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