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엄정면, 무료 얼음썰매장 ‘인기 만점’

“신나는 겨울! 얼음에서 씽씽 달려라~”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1/15 [16:35]

충주시 엄정면, 무료 얼음썰매장 ‘인기 만점’

“신나는 겨울! 얼음에서 씽씽 달려라~”

충주신문 | 입력 : 2018/01/15 [16:35]

충주시 엄정면에 얼음썰매장이 개장돼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거리를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엄정자율방범대(대장 정지후, 어머니방범대장 김금옥)13일 겨울방학을 맞은 지역 청소년들의 체력증진과 함께 어른들이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동충주농협 경제사업장 옆 하천(엄정면 미내리 186-3)에 썰매장을 조성했다.

 

방범대는 어린이 등 이용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썰매장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썰매 또한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썰매장은 계속되는 한파로 방학을 맞아 집 안에서 몸을 웅크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리고 활기찬 방학을 즐기는 좋은 놀이터가 되고 있다.

 

방범대에서는 농가로부터 지역에서 생산된 고구마, 밤을 후원받아 썰매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군고구마와 군밤으로 무료 제공해 방문객과 함께 고향의 따뜻함을 나누고 있다.

 

또한 놀다 지친 방문객을 위해서 어머니방범대에서는 어묵, 컵라면, 계란, 유자차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방범대는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정지후 방범대장은 어린이들이 자연에서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11년째 얼음썰매장을 만들어 개방하고 있다많은 도시 아이들이 추운 겨울 실내에만 있지 말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족, 친구들과 썰매장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정 얼음썰매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31일까지 운영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