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역사 바로 알리기 서포터즈단, 효창공원 견학 다녀와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4/15 [10:04]

대한민국 역사 바로 알리기 서포터즈단, 효창공원 견학 다녀와

충주신문 | 입력 : 2019/04/15 [10:04]

 


대한민국 역사 바로 알리기 서포터즈단(단장 이대영) 단원 13명이 4월 13일 제3탄 효창공원 견학을 다녀왔다.

 

이번 견학은 2019년 3.1절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으로 마련됐다.

 

효창공원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에 있는 시립 공원으로 조선의 독립을 위해 몸바친 애국지사들의 유해를 모시기 위해 조성됐다.

 

1924년 효창원의 일부를 공원용지로 책정한 후 일반인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현재 공원 내에는 김구 선생의 묘와 윤봉길·이봉창·백정기 세 의사의 묘, 안중근 의사의 가묘 등이 있으며, 공원 주변에는 효창어린이공원과 효창운동장이 있다.

 

이번 효창공원 견학에는 춘천시 춘천기계공고, 소양초등학교, 원주시 북원여고, 원주공고, 인제군 귀둔초, 인제중, 기린중, 기린고 학생들이 참여했다.

 

대한민국 역사 바로 알리기 서포터즈단(단장 이대영), 이대영장학회, 이대영장학회/봉사회, W.J.기부천사봉사회, 투! 제로! 레크레이션 봉사회, 백세봉사회, 같이가치봉사회, 인제사랑봉사회, 강원FC프로축구단 인제군 서포터즈단, 행복! 나눔! 봉사회!, 대영푸드스쿨, 코리아 스쿨 건립추진회(D.Y.L) 등 여러 봉사에서 도움을 줬다.

 

한편 5월에는 제4탄으로 충남 천안 독립기념관을 견학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봉방동 직능단체, 버스승강장 일제 대청소 실시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