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빛투조명 민갑기 대표, 장애인가구 리모컨 전등 지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8/21 [12:07]

충주시 빛투조명 민갑기 대표, 장애인가구 리모컨 전등 지원

충주신문 | 입력 : 2019/08/21 [12:07]

 

 

충주시 연수동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8월 7일 연수동에서 LED 조명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빛투조명 민갑기 대표는 연소동명예사회복지공무원과 연계협력하여 거동불편 장애인 15가구에 300만 원 상당의 리모컨 스위치 LED 실내등을 지원해 기존 전등을 켜고 끄는 데 겪는 불편 해소에 도움을 줬다.

 

이날 LED 리모컨 전등지원사업은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7월 12일부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조사 활동을 펼쳐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15가구를 발굴했으며, 소식을 전해들은 빛투조명 대표가 대상자 가구를 방문해 리모컨 전등으로 교체하게 됐다.

 

리모컨이 달린 전등을 지원받은 박 모 노인은 “불편한 몸으로 전등을 켜고 끄는 것도 힘든 일이었는데, 이렇게 리모컨으로 전등을 조작할 수 있어 일상생활이 편해졌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홍순규 연수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연수동명예사회복지공무원분들과 빛투조명 민갑기 대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과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없는 연수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소태면, 2019 수도권 농산물 직거래 장터 ‘완판’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